청첩장 제작 전문 브랜드 카드큐가 용도별로 다른 디자인의 청첩장을 선택할 수 있는 '모두大만족 반반청첩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카드큐에 따르면 이 기획전은 결혼식 하객별로 다른 청첩장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마련됐다. 용도에 맞게 '친구용+부모님용 청첩장' '신랑용+신부용 반반청첩장' '회사용+지인용 반반청첩장'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카드큐는 청첩장 기획전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큐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반반청첩장 세트를 골라 선택 이유를 작성하면 '2만원 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또한 베스트 댓글을 단 고객에게는 'BHC 반반치킨'을 선물한다. 베스트 댓글 이벤트 기간은 7월15일까지, 청첩장 쿠폰 유효 기간은 7월31일까지다.
카드큐 관계자는 "청첩장은 신랑 신부의 취향도 중요하지만 받는 사람도 고려해야 하는 아이템"이라며 "모두에게 무난한 청첩장이 대세였지만 최근에는 친구용, 부모님용, 회사용 등 하객에 맞춰 여러 종류의 청첩장을 준비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세대맞춤, 취향맞춤, 관계맞춤이라는 상황을 고려해 다양한 반반청첩장 세트를 준비했다"며 "개성 넘치는 예비 부부들을 만족시키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 매체 : 머니투데이
▶ 기자 : 오지훈
▶ 게재 일시 : 2018.06.20
▶ 출처 : http://news.mt.co.kr/mtview.php?no=2018061918174637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