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전문 업체 카드큐가 2019 봄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신상품 청첩장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카드큐는 에코백 증정, 청첩장 할인 쿠폰 받기 등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따뜻하고 화사한 봄·여름 시즌에 결혼식이 예정된 신랑신부의 빛나는 모습을 담아 커플 일러스트 청첩장, 포토청첩장, 플라워 청첩장 등 3가지 스타일로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반짝반짝 빛나는 우리'라는 슬로건으로 제품에 반짝이는 박 가공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이번엔 금박 뿐 아니라 다양한 박을 활용한 상품도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사진과 핑크 펄박 플라워가 우아하게 빛나는 '퓨어 웨딩' 청첩장, 청량하고 맑은 느낌의 '꽃빛 정원'은 문구와 플라워 디자인이 영롱한 은박으로 가공되어 있다.
또한, 신상품 청첩장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수량만큼 포켓 청첩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포켓 청첩장은 명함 사이즈의 청첩장으로 지갑이나 주머니에 쉽게 보관할 수 있고, 예식 정보가 간단히 담겨 결혼식에 참석하는 하객들의 편의를 더한 카드큐만의 특별한 서비스다.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카드큐에서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상품 청첩장 주문 고객은 이번 신상품 컨셉인 커플을 담은 데일리 에코백 아워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신상품 '둘이 좋아'의 세련된 라인 드로잉 일러스트를 모티브로 제작된 'OUR BAG'은 일러스트 면과 텍스트 면을 모두 가진 에코백으로 핑크와 베이지 2가지 컬러가 있다.
TOP 3 신상품 청첩장을 고르기만 하면 응모한 모두에게 10%할인 쿠폰과 추첨을 통해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카드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청첩장 무료샘플을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다. 선택한 청첩장 외에도 MD추천 청첩장, 식권, 스티커, 봉투 등 30종 이상의 샘플을 함께 제공한다.
카드큐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의 경우 다양한 특수 박 가공이 포함되어 실물로 보면 예쁜 청접장이다"라며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이 무료샘플 신청을 통해 실물 카드 샘플을 받아보고 내 맘에 쏙 드는 청첩장을 선택하여 행복한 결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매체 : 녹색경제신문
▶ 기자 : 정동진
▶ 게재 일시 : 2019.1.05
▶ 출처 : http://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89556